저염 저당 저칼로리 식품사서 휴가 댕겨오자~

그야말로 본격적인 휴가철! 여름이다.
잦은 비로 인해 무더운 더위는 아니라서 그나마 마스크를 착용하는것이 그닥 불편하지는 않은 요즘
한가지 걱정스런 것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자제 활동자제를 하다보니 불어나는 체중으로 건강에 적신호가 온다는 점 이다.
특히나 집에만 있으면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자꾸만 냉장고에 손이 간다. 매번 집에서 해 먹는 음식도 한계가 있고, 간식으로 라면 만두 과자 피자 등 고염 고칼로리 식품을 먹게 된다.
그래서 유통업계 에서는 요즘 뜨고 있는 저염 저당 저칼로리 식품을 앞 다투어 출시 했다.
먼저 아이들 어른 모두 좋아하는 국민햄 '스팸'은
나트륨을 25% 나 낮춘 '스팸마일드'를 출시했고, 짠맛은 낮추고 감칠맛은 최대한 끌어 올렸다고 한다.

다음 샘표식품 역시 양조간장 대비 염도 70%낮춘
'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' 을 출시!
동원 F&B는 나트륨의 짠맛을 줄인 신제품 햄 '리챔 트러플' 를 출시 트러플(송로버섯) 의 시즈닝 향이 들어가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햄을 출시!
대상 청정원 또한 '라이틀리(Lightly) 곤약면'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 했으며, 정식품은 당을 낮추고 건강성분을 강화한 '베지밀에이스저당두유'
를 출시 했다.
한국야쿠르트도 당분을 넣지않은 '썬키스트 프레시컷 과일푸드'를 출시!
글로벌 프리미음 맥주 '칭따오'는 무알콜 맥주 '칭따오 논 알콜' 를 출시했고 , 그외 저 칼로리 아이스크림, 과 최근엔 취사과정에서 당질이 포함된 밥물을 밖으로 배출해 일반 밥솥으로 취사한 밥보다 탄수화물을 최대 27% 낮춰주는 저당 밥솥도 등장했다.
출처 bizwatch.co.kr
이처럼 식품업계 에서는 저염 저당 저칼로리 등 건강을 앞세운 식품들이 줄줄이 출시 되고 있다
건강에 도움이 되면서 그 맛또한 놓치지 않는 전략으로 코로나19 사태에 한층더 높아진 소비자들의 욕구와 맞 딱드려지면서 많은 저염 저당 저칼로리 식품이 더욱더 인기를 끌고 있다.
위에 열거한 식품들은 여름 휴가철에 꼭 가지고 가야할 식품도 있다 이번 여름 휴가는 코로나19로 인해 텐트 캠핑카 등 가족단위로 가는 경우가 많은거 같다. 스팸 간장 두유 맥주 등 휴가철 필수 아이템도 많으니 건강도 챙길겸 올 여름 휴가는 저염 저당 저칼로리 식품 꼭 챙겨 건강과 맛을 한꺼번에 ^^ 건강한 휴가 댕겨오자~~